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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묻는질문

  • [ 이용안내 FAQ ] 하루 2회이상 주문시 배송료와 배송횟수는 어떻게 달라지나요?

    1일 2회 이상 주문하신 경우에도
    각각의 주문으로 별도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1일 2회 이상 주문 시 아직 기존 주문이 상품 출고 전 상태라면
    먼저 주문하신 건을 취소하신 후 통합하여 재주문하실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는 통상 2개의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크린파파의 품목 특성상,

    배송비가 각각 부과되는 품목이 있으며

    묶음배송이 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문의해 주시는것이 빠릅니다.

    각각의 주문으로 처리된다는 것은
    2회 이상의 주문시
    배송비가 각각 3,300원씩 부과됨을 뜻하며,
    배송지가 동일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복수의 주문건을 한번에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센터방문수령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작업 일정에 도움을 드리고자 필요하신 물품을 선 구매예약 후 센터 운영시간 내에 찾아가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하신 물품가 준비되면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문자를 발송합니다.
       센터방문수령시 배송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방문일자, 시간 및 실수령인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수령 문의처 (평일기준)
         고객센터(0505-393-8008~9) - 09:30 ~ 18:30
         물류창고(031-458-0906) - 09:30 ~ 18:30
  • [ 이용안내 FAQ ] 산간/도서지역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크린파파는 전국배송을 원칙으로 하므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는 산간/도서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지역의 특성상 배송 일은 정기배송일 보다 1~2日 늦어질수 있으며, 지역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추가비용에 대해서는 당사 고객센터(0505-393-8008~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지연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오배송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0505-393-8008~9)로 문의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0505-393-8008~9)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된 경우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재 지정일 배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부득이 지정된 날짜에 배송을 원하실 때에는 당사 고객센터(0505-393-8008~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크린파파의 배송비는 3,300원 입니다
      
      크린파파의 배송비는 주문건마다 각각 적용됩니다  
     <예외>
      -제주도는 무조건 착불로 배송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의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에서 배송진행상태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기간과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14시, 이전 결제완료 된 주문에 대해서 당일주문접수가 이루어지며
       배송까지는 제품에 따라 주문접수 후 2~4일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12시 이후부터 일요일 및 공휴일 주문에 대해서는 익일 주문접수가 이루어 집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발송일이 다를 경우 마지막 발송예정일이 적용됩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사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무통장입금을 하였는데,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우측상단의 [주문/배송]를 클릭하시면,
      입금확인 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하신 주문건의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진행상태가 "결제대기"인 경우에는 아직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단,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입금확인은 최대 30분까지 소요되오니,
      입금시간으로부터 30분이 경과한 후에도 "입금확인중"인 경우에는
      크린파파 고객센터(0505-393-8008~9)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하겠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세금계산서가 필요없는데, 부가세를 빼고 구매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법적으로 정해진 사항이기 때문에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부가세는 재화 또는 용역에 의무적으로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국세청에서 고시한 부가가치세법에 따르면,
       면세대상이 아닌 재화를 판매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경우에
       공급자(판매자)는 부가세를 물품대 또는 용역대에 포함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국가를 대신하여 소비자분께 부가세를 징수하여 부가세 신고시 납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미발행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면세대상 재화는 가공되지 아니한 식료품(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을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법 12조에 지정한 면세재화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체에서는 부가세신고시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부가세를 환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유무와 관계없이
       해당상품이 면세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물품대(공급가)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고객님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과자나 음료수 가격에도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며,
       해당 가격을 지불하실 때 부가세도 같이 납부하고 계신 거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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