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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이용안내 FAQ ] 하루 2회이상 주문시 배송료와 배송횟수는 어떻게 달라지나요?

    1일 2회 이상 주문하신 경우에도
    각각의 주문으로 별도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1일 2회 이상 주문 시 아직 기존 주문이 상품 출고 전 상태라면
    먼저 주문하신 건을 취소하신 후 통합하여 재주문하실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는 통상 2개의 주문으로 처리됩니다.

     

    크린파파의 품목 특성상,

    배송비가 각각 부과되는 품목이 있으며

    묶음배송이 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때문에, 고객센터(010-3559-6775/010-3695-9118)로 전화를 주셔서 문의해 주시는 것이 빠릅니다.

    각각의 주문으로 처리된다는 것은
    2회 이상의 주문시
    배송비가 각각 3,300원씩 부과됨을 뜻하며,
    배송지가 동일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출고전일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주시면 묶음배송 처리 가능합니다.   

  • [ 이용안내 FAQ ] 센터방문수령은 무엇인가요?

    필요하신 물품을 선 구매 후 매장 영업시간 내에 찾아가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 픽업시 배송비 청구되지 않으며 청구될 경우 

    결제수단 무통장입금시 배송비 3,300원 빼고 상품 주문 금액만 입금해주시고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된 배송비 3,300원 신용카드 부분취소 처리됩니다


    주문시 배송메세지에 방문일자, 시간 및 실수령인명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크린파파 매장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공휴일 오전 9시 ~ 낮 12시

    일요일 휴무

    고객센터(010-3559-6775/010-3695-9118)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50분 운영 / 점심시간 12시 ~ 13시



  • [ 이용안내 FAQ ] 산간/도서지역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크린파파는 전국 배송을 원칙으로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는 도서/산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지역의 특성상 정기배송일보다 1~2일 늦어질 수 있으며, 지역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지연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송장번호 확인하시어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오배송 또는 파손된 경우에는 고객센터(010-3559-6775/010-3695-9118)로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010-3559-6775/010-3695-9118)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이미 출고된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크린파파의 배송비는 박스당 3,300원 입니다.
    박스당 3,300원 청구되어 주문시 3,300원 결제하셨더라도 박스가 더 발생하게되면 박스 개수만큼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예외>

    - 제주도의 경우 지역별 배송비가 청구되거나 착불 배송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이용안내 FAQ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쇼핑 > 주문조회 후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에서 배송진행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도착일 말씀드리기 어려우며 배송상황은 배송사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

  • [ 이용안내 FAQ ]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마이쇼핑>주문 조회하시면 입금확인 여부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하신 주문건의

    진행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확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진행상태가 "결제대기"인 경우에는 아직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단,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후 입금확인은 최대 30분~1시간까지 소요되오니,

    입금시간으로부터 1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입금확인중"인 경우에는

    크린파파 고객센터(010-3559-6775/010-3695-9118)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확인하겠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점심시간 등 근무시간이 아닌 경우 입금 확인이 불가하며 돌아오는 평일에 처리됩니다.

  • [ 이용안내 FAQ ] 세금계산서가 필요없는데, 부가세를 빼고 구매할 수는 없나요?
       죄송합니다.
       법적으로 정해진 사항이기 때문에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부가세는 재화 또는 용역에 의무적으로 부과되는 세금입니다.

       국세청에서 고시한 부가가치세법에 따르면,
       면세대상이 아닌 재화를 판매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경우에
       공급자(판매자)는 부가세를 물품대 또는 용역대에 포함하여 공급하여야 하며,
       국가를 대신하여 소비자분께 부가세를 징수하여 부가세 신고시 납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미발행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면세대상 재화는 가공되지 아니한 식료품(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을 포함하여
       부가가치세법 12조에 지정한 면세재화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체에서는 부가세신고시
       세금계산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부가세를 환급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유무와 관계없이
       해당상품이 면세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물품대(공급가)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고객님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과자나 음료수 가격에도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며,
       해당 가격을 지불하실 때 부가세도 같이 납부하고 계신 거랍니다.

      
  • [ 이용안내 FAQ ]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해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방법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꼭 필요하신 경우 상품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시고 다른 결제 수단으로 재 주문 및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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